SIC 장혼 Vol.4


말이 필요없습니다. 역대 최고의 라인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면라이더 스트롱거

태클을 안고 있는 조형입니다. 비장한 포즈의 스트롱거이며 4기의 시크릿이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울부짖는듯한 스트롱거의 자세가 압권이라고 봅니다. (자 이제 SIC로 나와줘!!)
무당벌레여자 태클입니다. 얼굴이 좀 지나치게 하얀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전체적으론 만족스럽게 나와준 것 같습니다. 태클은 머플러끝자락, 왼팔, 머리를 제외하면 통짜부품이라 다소 색이 번져있는건 좀 아쉽습니다.
....뒤로 파도라도 칠 것 같은 분위기(..)의 등짝입니다. (먼산) -실은 전면사진이 없네요;;;-
4기 시크릿인 스트롱거 차지업버전입니다. 만은 시크릿치곤 무성의한 퀄리티라고 봅니다. 베이스의 녹색바위는 도대체 무슨 센슨지 궁금합니다. 키카이다계열의 시크릿인 블랙시리즈와 달리 어째 라이더계열 시크릿은 2기의 가면라이더1호도 그렇고 어쩐지 천대받는다는 인상입니다. 다음부턴 좀 안그랬으면 좋겠군요. -_-;
불평은 좀 했습니다만, 그래도 나름대로 깔끔하게 나와줬습니다.
태클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당연한가)
빽바지 빽구두 4기 단색인 상아색 버전의 스트롱거입니다. 부츠까지 단색으로 통일해버려 체육복 같은 인상을 좀 줍니다;;
그래도 눈(..)이 붉은계열이라 좀 낫지 싶습니다. 초고추장 발라놓은 풍뎅이같기도 합니다만
태클은 흑백으로 처리되어 있어 좋습니다. 차라리 스트롱거도 흑백으로 만들어줬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좀 있습니다.


비진다

부속으로 키카이다의 사이드머신이 들어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좀 작다는 인상을 줍니다. (실제로도 좀 작습니다만;)
SIC와는 다른 조형사가 맡았기 때문에 SIC 비진다와는 전혀 다른 인상이라 좋습니다. SIC의 비진다보다 좀 어려보이는 인상이랄까요.(..)
하프에 가려 안보이는 등짝입니다만, 세부묘사는 충실히 되어있습니다.
아티스트버전과 비슷한 분위기의 단색버전입니다. (비진다는 더 찍은게 없군요;;)


키카이다&사이드머신

키카이다&사이드머신입니다. 촛점이 좀 안맞았습니다.(..;;)
SIC 11번의 완벽한 축소형입니다. 탑승자세도 사이드머신도 완벽한 간략/축소형입니다.

진짜 이게 장혼으로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SIC의 축소형으로 장혼이 나와줘도 이런 퀄리티라면 불만이 없겠습니다. -_-!

바이크의 세부 디테일도 놀라울 정도로 정교합니다. 사진 잘 찍는 분들은 SIC 11번이라고 속여도 되겠습니다.(..)
상아색의 사이드머신입니다.
단순 리페인트입니다만, 이쪽 분위기도 그럭저럭 마음에 듭니다. (여차하면 하나 더 구해서 블랙 키카이다로 리페인트하고 싶습니다.;;)
그러고보니 바퀴 지지대가 들어가있네요. SIC 11번보다 나은 점입니다.(;;)


이나즈만

장혼4기의 (제 마음대로) 주인공 이나즈만입니다. 자세는 SIC의 그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단품만이라도 구하시길 마구마구 권장하는 녀석입니다.(..)
베이스는 무려 올 클리어부품의 사나기만입니다! 사치스럽습니다! -_-;;
이제 막 변태한 나방남자 사나기만에서 이나즈만. 그야말로 주제가 그대로의 자세가 아닌지 싶습니다.(..)
클리어부품 비율도 상당히 높고 신체 부분부분의 금색이 상당히 잘 먹어서 비쌈직해보입니다. -_-!

등짝의 날개는 (당연하게도) 클리어부품이라 역광을 받는다거나 하면 상당히 멋집니다.
한가지 불만이 있다면 파란색이 그냥 단색인 점 정도군요.(;;)

취향에 따라 괴리감이 있는 상아색버전입니다. 전 좋습니다만(..)
제것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베이스의 사나기만은 컬러보다 좀 진한 색으로 나왔습니다.
이쪽은 단색이라 그런지 훨씬 곤충스럽달까 그로데스크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클리어부품 색까지 다르다는건 정말 훌륭한 자세같습니다. (주륵)



*어쨌든 이번 장혼4기는 2기의 부진함과 3기의 어정쩡함을 해소시켜주면서 5기를 기대하게 만들어준 멋진 라인업과 퀄리티였습니다. 다소간의 아쉬움은 5기에서 해소시켜줘서 앞으로도 발전하는 시리즈였으면 좋겠습니다.
by Mosquito | 2004/11/28 15:01 | S.I.C. | 트랙백 | 덧글(7)
트랙백 주소 : http://soulrunaz.egloos.com/tb/59960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보름 at 2004/11/29 00:18
스트롱거는 뭔가 다 영 그렇네요;;;
으악;;;키카이다랑 이나즈만은 저리도 멋지건만!!!
Commented by 천랑성 at 2004/11/29 00:34
우와, 멋지군요!! OTL
Commented by Mosquito at 2004/11/29 03:11
보름님 / 아무래도 키카이다나 이나즈만은 원형사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확실히 라이더계는 차별당하는 느낌이죠;;)

천랑성님 / 4인치 안팎의 크기로 저정도의 퀄리티라는게 정말 기적같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ed by Jinnn at 2004/11/29 03:36
역시 이번에는 시크릿이 좀 어정쩡해서 그렇지만. 이나즈만이 너무 멋있습니다..웅 사러 가야하는데..
Commented by 마야 at 2004/11/29 13:02
5기를 부탁해요~~~ 모기괴인~~~~
Commented by Mosquito at 2004/11/29 18:19
Jinnn님 / 스트롱거같은 경우엔 기대치가 워낙 커서 아쉬운 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스크릿은 예상범위에 있었던 녀석이지만 아무래도 좀 아쉬운 퀄리티로 나온건 사실이기도 하구요.;;

마야형 / 어이쿠 5기 말입니까. (씨익)
Commented by 키카이더 at 2020/09/10 18:43
와 키카이더 미쳤네요 너무 탐납니다 ㅠ

:         :

: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